최근에 디즈니 플러스에서 개봉한 드라마 < 킬러들의 쇼핑몰 >이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얻으면서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들 인기도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그중 소민혜 역을 맡은 배우 금해나, 국적을 의심하는 연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금해나 국적 및 프로필, 소민혜 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필
배우 금해나의 프로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본명 : 김해나 (金해나)
- 출생 : 1987년 4월 29일 (36세) / 서울특별시
- 국적 : 대한민국
- 키 : 172cm
- 가족 : 부모님, 오빠
- 소속사 : 한아름컴퍼니
금해나는 < 킬러들의 쇼핑몰 > 촬영 이후에 활동명을 변경한 이름입니다. 액션을 계속 하고 싶고 유니크한 이름을 가진 배우로서 기억되고 싶다는 생각에 활동명을 변경하였다고 합니다. 배우 금해나와 아직 팔로우를 하지 않은 분들은 아래에서 팔로우해 주세요!
금해나 국적
금해나는 < 킬러들의 쇼핑몰 >에서 중국 출신의 소민혜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실제 중국 배우로 착각할 정도였는데요. 사실 금해나 국적은 위에서 확인했듯이 서울에서 김 씨 가문으로 태어난 뼛속까지 한국인입니다.
금해나 배우는 < 킬러들의 쇼핑몰 > 이전에 다른 작품 때문에 중국어를 조금 배우게 됐었고, 그때 외국분들이 한국말을 배울 때 없어지지 않는 발음들을 장난삼아 해본적이 있고, 그 모습을 오디션 때 연기를 하였는데 지금의 소민혜로 거듭나게 되었다고 유튜브 < 머터뷰 >에서 인터뷰하였습니다. 인터뷰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킬러들의 쇼핑몰의 소민혜 역
킬러들의 쇼핑몰의 소민혜 역은 S급 킬러로 강도 높은 액션 훈련을 통해 만들어진 캐릭터입니다. 맨몸 격투, 총, 칼 등 모든 무기를 능숙하게 자유자재로 다를 수 있는 킬러 중에 최강 킬러입니다. 킬러들의 쇼핑몰을 공격하는 수많은 킬러들을 제압하고 정지안(배우 김혜준)을 끝까지 지키는 사람 중 한 사람입니다.
가장 힘들었던 액션신은 김선생(배우 김준배)과 합을 맞추는데 둘 다 악을 써야 되는 장면으로 감정에 몰입하면서 김선생의 칼끝이 목 근처에서 왔다 갔다 하는데 정말 죽을 것 같아서 많이 무서웠고 드라마에서의 표정은 연기가 아니라 찐 표정이라고 합니다.
출연 작품
배우 금해나의 출연 작품도 정말 다양합니다. 드라마는 2020년에 방영되었던 JTBC < 런온 >에서 ' 정현 ' 역을 맡았었고, < 악녀 >, < 더 킹 >, < 82년생 김지영 > 등 유명한 작품에서도 단역으로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출연 작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지금까지 배우 금해나 국적 및 프로필, 소민혜 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킬러들의 쇼핑몰의 소민혜 캐릭터를 통해 화끈한 액션장면을 보면서 개인적으로 ' 한국에 스칼렛 요한슨 '이라고 불러도 될 만큼 멋진 액션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앞으로의 작품들이 너무나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