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배우 최민식이 첫 도전하는 오컬트 장르의 공포 영화인 ' 파묘 '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2024년 2월 22일 목요일에 개봉 예정입니다. 최민식 배우뿐만 아니라 연기파 배우가 다수 출연합니다. 영화 파묘 절대 보면 안 되는 이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파묘 예고편
영화 파묘 1차, 2차 예고편이 모두 공개되었습니다. 1차는 2024년 1월 10일 (수), 2차는 1월 31일 (수)에 공개되었습니다. 예고편이나 포스터는 2016년도에 개봉한 영화 ' 곡성 '과 매우 비슷하다고 느껴집니다. 아직 예고편을 안 보신 분들은 아래 버튼을 통해 예고편을 확인해 주세요!
방송정보
- 개봉일 : 2024년 2월 20일 (목)
- 장르 : 미스터리, 스릴러, 공포, 오컬트, 다크 판타지
- 감독 : 장재현
- 제작사 : 쇼박스, 파인타운 프로덕션
- 배급사 : 쇼박스
- 출연 :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 외
- 시청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 촬영 기간 : 2022년 10월 16일 ~ 2023년 3월 1일
영화 파묘는 2024년 2월 20일 (목)에 개봉하며, 빠르게 파묘를 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버튼을 통해서 예매해 주세요!
출연진
영화 파묘에는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 등 믿고 볼 수 있는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 최민식 : 명당과 악지를 구분하는 풍수사 역할인 ' 김상덕 ' 역을 연기
- 김고은 : 원혼을 달래는 무당 역할인 ' 화림 ' 역을 연기
- 유해진 : 예를 갖추는 장의사 역할인 ' 고영근 ' 역을 연기
- 이도현 : 경문을 외는 무당 역할인 ' 봉길 ' 역을 연기
줄거리
파묘는 ' 묘를 파헤친다. ', ' 묘를 없앤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지만 이전에는 묘를 이전한다는 뜻으로 사용됐다고 합니다. 무당 ' 화림 '(김고은)과 ' 봉길 '(이도현)은 미국 LA에 거주하고 있고 기이한 병이 대물림되는 집안의 장손을 만나서 거액의 의뢰를 받습니다. 조상의 묫자리가 문제라고 생각한 ' 화림 '은 묘 이전을 권하게 되고, 풍수사 ' 김상덕 '(최민식)과 장의사 ' 고영근 '(유해진)도 합류하게 됩니다.
명당과 악지를 구분할 수 있는 김상덕이 "전부 잘 알 거야... 묘 하나 잘못 건들면 어떻게 되는지"라고 말하며 거절하였지만, ' 화림 '의 설득으로 파묘를 진행하게 됩니다. 파묘 진행 중 묘에서 나와서는 안될 것이 나오고 그것으로 인해 엮인 인물들에게 발생하는 일들을 담은 영화입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영화 파묘 예고편 및 방송정보, 출연진,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예고편만 봐도 소름이 돋을 정도로 무서울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오컬트 영화 전문인 ' 장재현 ' 감독, 35년 만에 처음으로 오컬트 장르에 도전하는 최민식 배우의 연기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